본문 바로가기

HOBBY/dNaNo

dnano 랩카운터

 

dnano 랩카운터

 

 

PC 와 접속하여, dNaNo를 타임 계측할 수 있는 랩 카운터입니다.

랩 타임 디텍터(안테나)를 카페트나 우레탄 코스아래에 설치하고, 주행중의 머신을 감지.

전용의 계측 소프트로 랩 타임을 표시할 수 있는 것 외에 다채로운 표시 항목에 의해 주행을 모든 각도로부터 분석할 수 있습니다.

 

【세트 내용】

랩 타임 디텍터(랩 타임 검출기)/USB 케이블/CD-ROM(계측 소프트, Driver, 전자 메뉴얼)/설명서

 

【동작환경】

CPU:Pentium III 1 GHz 이상/OS:Windows XP SP2/빈HDD 용량: OS를 포함한 드라이브(C\:)에 100 MB이상/CD-ROM가 읽기 가능한 광학 드라이브가 필요/USB 단자

 

【주의】

랩 카운터의 전원이 들어간 상태로, 27 MHz대의 RC카를 주행시키면 주위의 환경에 의해 잡파가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 경우에는 랩 카운터의 전원을 끄고 주행시켜 주세요.

 

랩 타임은, 최대 9명까지의 동시 계측이 가능. 자택 또는 서킷에서, 언제라도 대전할 수 있습니다.

랩 타임은, 3개의 모드로 계측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1,【프리 주행 모드】

주회 마다 랩 타임을 계측. 연습시 등에 편리.

2,【주행회수 레이스 모드】

2랩, 3랩, 4랩 등, 랩수를 결정하고 레이스를 실시하는 경우에 편리.
토탈의 주행 시간이나, 베스트 랩의 표시가 가능합니다.

3,【통상 레이스 모드】

예를 들어 2분간의  레이스 등, 주행 시간을 결정하고 레이스를 실시하는 경우에 편리. 랩수나, 베스트 랩의 표시가 가능합니다.

 

 

베스트 랩이나 토탈 타임, 랩수, 머신의 통과를 알리는 인디케이터등을 1대 마다 표시. 모든 각도로 타임을 계측하는 것으로, 자신의 주행을 철저 분석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머신마다의 데이터를, 계측을 멈추지않고 열람, 데이터 클리어가 가능합니다.

IC태그에 기록되고 있는 머신명을, 자유롭게 고쳐 쓸 수 있는 에디트 기능을 장비하고 있습니다.

 

'HOBBY > dNaNo' 카테고리의 다른 글

dNaNo 한정판 섀시킷 2종  (0) 2014.01.10
dnano 섀시,바디 종류 라인업2  (0) 2014.01.10
dnano 섀시,바디 종류 라인업  (1) 2013.12.22
dnano starter pack (조종기,충전기,배터리)  (0) 2013.12.21
dNaNo란  (0) 2013.12.21